Keep up with the Clicks

올바른 배송 파트너 선택이 
성공을 좌우합니다

견적 받기

이커머스, 이제 DHL에게 맡기세요

"Keep up with the Clicks! 클릭속도에 뒤처지지 마세요!"

 

이커머스 시장의 초창기부터, 지금 온라인 시장의 부흥기에 이르기까지
DHL은 변함없이 글로벌 셀러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성공하는 셀러에게는 좋은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
어떻게 대응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요?

팬데믹의 영향으로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이 더욱 빨라지고 있습니다
2040년에는 95% 이상의 구매 활동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로 변화된 소비습관을 코로나 이후에도 지속할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미국 소비자의 41%는 팬데믹 이전 보다 온라인에서 더 많이 구매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오프라인 구매는 감소하고 PC, 모바일 등 온라인 구매를 하겠다는 소비자가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는 해외 배송에서
무엇을 기대할까요?

빠른 배송과 정시 배송, 실시간 배송 추적 그리고 다양한 배송 옵션을 제공하면 긍정적인 고객 생애 가치(LTV)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LTV (Life Time Value): 소비자가 평생에 걸쳐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익 흐름에 대한 현재가치

2X

긍정적인 배송을 경험한 소비자의 재방문
확률은 2배입니다

44%

소비자의 44%는 긴 배송 시간 때문에 구매를 포기합니다

70%

소비자의 70%는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해 추가 금액을
지불할 의사가 있습니다

61%

판매자의 61%는 배송 서비스가 좋은 판매자에게서 재구매 합니다

왜 모두 DHL을
선택했을까요?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준비하시거나 운영중이시라면, DHL 물류전문가에게 상담 받아보세요.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회사는 다음과 같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게 됩니다.

항목

목적

보유기간

성함(이름, 성), 이메일, 전화번호,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담당자 직원코드

서비스 상담

2년 (고객번호를 발급받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번호 개설을 위한 상담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선택] 광고성 정보 수신 및 이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항목

목적

보유기간

위와 같이 수집한 귀하의 개인정보

이메일, 전화, 우편, 문자 메세지 등을 통한 회사의 서비스∙상품 정보, 이벤트 안내, 설문조사 전송

수집일로부터 2년

※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당사는 아래와 같은 마케팅 업무를 외부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크레인커뮤니케이션즈, 퍼플아이앤씨

이벤트, 경품 발송

DHL 개인정보 보호 방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