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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re are more people clicking than ever before So we need greener ways to get to their door.
With e-bikes, bio-fuels, innovations galore, we’ll help you keep up with the clicks.”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클릭으로 구매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느때보다 더 친환경적인 배송이 필요합니다
지속가능한 이커머스, 그리고 친환경 배송, DHL과 함께하면 가능합니다
그 어느때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
어떻게 대응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요?
팬데믹의 영향으로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이 더욱 빨라지고 있습니다
2040년에는 95% 이상의 구매 활동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로 변화된 소비습관을 코로나 이후에도 지속할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미국 소비자의 41%는 팬데믹 이전 보다 온라인에서 더 많이 구매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오프라인 구매는 감소하고 PC, 모바일 등 온라인 구매를 하겠다는 소비자가 증가했습니다
소비자가 해외
배송에서 기대하는 건 
무엇일까요?
빠른 배송과 정시 배송, 실시간 배송 추적 그리고 다양한 배송 옵션을 제공하면 긍정적인 고객 생애 가치(LTV)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LTV (Life Time Value): 소비자가 평생에 걸쳐 구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익 흐름에 대한 현재가치

2X

긍정적인 배송을
경험한 소비자의 재방문
확률은 2배입니다

44%

소비자의 44%는
긴 배송 시간 때문에
구매를 포기합니다

70%

소비자의 70%는
보다 빠른 배송을 위해
추가 금액을 지불할 의사가 있습니다

61%

판매자의 61%는
배송 서비스가 좋은
판매자에게서
재구매 합니다
이제 지속가능한
물류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DHL은 2050년까지 탄소 배출 제로를 목표로 합니다
DHL의 친환경 물류 솔루션>이 고객님의 비즈니스가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억 KM+

전기차로
배송한 거리

86%

재생 가능한
전력 공급원 사용

28,500대

이용중인 탄소 배출 제로 자전거 (*독일 기준)

70,000명+

고그린 전문가 (GoGreen Specialist) 육성

Why DHL?! 더 많은 성공스토리를 DH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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